맛집

[대전맛집추천] 대전 관평동 낙지볶음/보쌈 맛집 '오봉집' 추천

최적화된일상 2023. 3. 1. 17:23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점심

갑자기 너무 보쌈이 먹고

싶어져서 산책을 하다가

보쌈집을 검색했어요

 

점심부터 여는 보쌈집은

많지 않았고,

대부분 배달로 주문했었지만

딱히 맛있다고 느끼지 못했던

집들만 점심 장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관평동 '오봉집' 이라는 곳을

찾게 되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보쌈 사진도 맛있어보여

바로 가보았습니다!

 

 

 

 

 


오봉집 대전관평점

 

대전 유성구 관평1로 87 1층

평일 10:30 - 22:00

주말/공휴일 12: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오봉집은 전국에 체인점이 있는

맛집이었는데..

저는 모르고 오로지 검색으로만

방문했어요

 

보쌈도 유명하지만,

낙지볶음으로 굉장히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저희빼곤 다 낙지볶음 드시고 계셨어요😱

 

 

 

 

 

 

오봉집에서 판매하는

만능볶음소스

낙지볶음으로 유명한 맛집이다보니

한번 꼭 사서 집에서

요리할때 사용해보려구요!

 

 

 

 

 

 

저희는 원래 목적대로

보쌈정식 2인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보쌈과 단짝인

막국수도 같이 주문했어요✌🏻

그리고 또,

주먹밥도 주문했어요

(먹는 양이 많다보니....)

 

밑반찬으로는 저의 최애

어묵볶음과 콘샐러드가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완전 애기 입맛🥰)

 

 

 

 

밑반찬이 너무 맛있고 좋았어요!
밑반찬은 전부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었어요

 

 

 

먼저 막국수와 주먹밥이 나왔습니다

일반 족발/보쌈 배달음식점과 다르게

막국수 진짜 면이 탱글탱글하고

야채도 식감 좋게 다 살아있었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날치알주먹밥도

역시 맛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고 곧장

보쌈이 나왔습니다

보쌈을 자른 모양부터 질감까지

일반 보쌈이랑은 좀 달랐어요

 

먹기좋게 길게 플레이팅 되어 있어서

보기에도 너무 좋고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같이 나온 김치랑 무말랭이는

따로 판매하면 사가고 싶었어요

특히, 김치 진짜 맛있습니당🥰

 

 

 

 

 

 

 

보쌈러버로써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또 가서 먹고 싶어졌어요

대전이나 전국에서 맛있는 보쌈집

찾으신다면

오봉집 꼭 찾아서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다음번엔 낙지볶음 먹고

후기를 또 공유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