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 갈마동 카페] 대전 갈마동 핫플레이스 TTM cafe "THINK TOO MUCH"

최적화된일상 2023. 3. 19. 19:07
728x90
반응형

토요일 점심

날씨가 너무 좋아 

카페를 다녀왔어요

 

카페를 가는 길에

개나리 꽃이 활짝 피어있어

반가운 손님을 만난듯한

기분이었어요

 

개나리 꽃 덕에

카페가 더욱 기대가 

되었어요

 

 

 

 

 

 

TTM 

THINK TOO MUCH

갈마동 271-30  2층

12pm~21pm

주차장 : 건물 뒤에 작게 있어요

주차할 곳이 없다면

근처 담벼락 옆에 하면 돼요

(근처 학교가 있어

불법주차 cctv 주의하세요)

 

 

 

 


   

 

 

 

 

 

 

 

 

 

도로가에 바로 위치해 있고

간판이 크게 없어서

어딘지 몰라 당황했어요

주차를 하고 천천히 둘러보니

귀엽게 간판이 비치되어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서

카페 문이 닫혀 있어서 

2차 당황했어요

 

문 손잡이에 글이 쓰여 있더라고요

문을 열면 된다는!!

   문을 조심스럽게 열고 들어가면

다른 세계에 온 듯

화려함 + 아기자기 + 귀염뽀짝 + 편안함

을 느낄 수가 있어요

 

 

 

 

 

 

 

 

 

 

 

 

 

 

 

 

 

 

 

 

 

 

카페 가면 제일 먼저 할 일!앉을 장소 정하기음.... 우린 2명이라 넓은 곳 앉으면 민폐일 거 같아서귀엽게 위치한 2인 자리 했어요 

 

 

 


728x90
반응형

 

 

 


 

 

 

 

 

 

 

 

 

테이블 수는 많지 않았어요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그 어느 정도의 중간이랄까?

 

미팅룸처럼 룸 안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인테리어 1도 모르는 저로서는

어떤 스타일인지는 몰라도

뭐랄까....

익숙하면서도 색다르다?

나 혼자 산다에 많이 

나오는 인테리어 같다?

 

약간 오늘의 집 어플에서

보던 소품들이 있는 느낌!

 

 

 

 

 

 

 

 

앉으면 등 뒤로

도로 뷰가 보여요

방음은 잘 되었어요

자동차들 소리는

잘 안 들렸거든요 

 

테이블마다 소품 장식들이

제각각 달라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제가 앉은 테이블엔

정체를 알 순 없지만

시리얼이 담긴듯한

이미지를 주는 소품이 

있었어요

 

 

 

 

서비스로 귀여운 스티커 가져가도 된다고 하셔서 3가지 색깔 중 2가지 챙겨 왔어요

 

 

 

 

 


 

 

 

 

 

자리를 잡았다면 이제

주문을 하러 가야죠

 

뱅쇼에이드 /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운터 주변에도 귀엽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었어요

여기 증말 모야 모야~

 

 

 

 

 

 

 

 


 

 

 

 

 

곳곳 모두가 포토 스팟인거 같이

너무 이뻐요

그래서 곳곳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저처럼 이쁜 테이블에서

사진만 찍고

자기들 테이블로 돌아가더라고요

약간 너무 이쁘게 

꾸며져 있는 곳에

앉기가 부담스럽고 눈치가 보인 다랄까..?

물론 자리가 없으면 앉아야죠!

 

 

 

 

 

 

 

 

 

 

 

 

 

 


 

 

 

 

 

 

 

 

 

약간은  어린이집에

온 듯한 느낌도 

살짝 났지만 그래도 갬성 하나는

좋더라고요

 

어느 한 개도 겹치지 않는 소품들

귀여운 다육이 식물들

 

 

 

 

 

 

 

 

 


 

 

 

 

카페에 여성들이 확실히

많았어요

약 12시 30분경에

카페를 갔는데 

남자라고는

카운터에 있는 분 1명과

저랑 같이 온 남자분 1분

 

본인의 기를 못 펼치겠다는

말이 너무 웃겼어요

 

약 30분 뒤 커플이

들어오셔서 동지가 생겼지만

그분은 굉장히

힙합스러운 분이었습니다

 

 

 

 

 

 

 

 

 

 


 

 

 

 

요즘 대전은 갈마동이 

핫하다길래

다녀온 카페 TTM

 

급하게 검색하고

찾아갔는데

선물을 받는듯한

눈 호강을 할 수 있던

카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