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 맛집 대동순대] 쯔양이 다녀간 현지인 맛집 "대동 순대"_"막창 순대"

최적화된일상 2022. 9. 1. 17: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스타에서

우연히 보게 된

순대 가게 _대동 순대

다녀왔어요

 

평소 피순대를 좋아해서

바로 go go 했죠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노상주차장

길게 있어서

주차구역에

주차하면 돼요

 


 

 

 

대전광역시 중구 서문로 43번 길 70 (문화동)

주차장 없음 - 노상 주차장에 주차해야 됨

영업시간: 11시-22시

정기휴일: 일요일

브레이크 타임: 14시 30분-17시

 

 

 


 

 

 

식당 내부 크기는 넓진 않지만

홀과 방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홀과 방에 테이블이 각각 6개씩

있는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유명하고 먹고 보고 싶었던

"대창 순대"

"순대국밥"

주문을 하면

 

내장도 먹냐고 물어보시는 사장님.

먹는다면 내장과 대창 순대

안 먹는다면 대창 순대만

주셔요

 

국밥집답게

 빨리 나오는 음식들ㅎㅎㅎ

 

 

 

 

 

 

반찬은 섞박지와 깍두기의 

중간 같은 무 김치, 배추김치

입니다

 

 

 

 

 

    

 

이 반찬..진짜 엄청 맛있어요. 몇 번을 리필해서 먹었는지 ㅋㅋ

 

 

 

 

대창 순대를 시키면 

고추간장도 나와요

 

막창순대 위에 고추간장을 

곁들여서 먹으면

JMT

 

 

 

 

 

 

대창의 특유 냄새가 나지만

신경 쓰지 않는다면

다들 엄청 좋아할 거 같네요

 

순대국밥에는 들깨 가루가

들어가서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고,

피순대는 4개가 들어있어요

 

피순대라 칭하지만 야채와 잡채가 

들어간 피순대입니다

 

아, 대창 순대를 시키면

순대 국물도 주시는데

순대국밥 맛과

약간 달라요

 

 

 

대창순대를 주문하면 나오는 순대국물

 

 

 

 

순대국밥

 

 

 

대창 순대 양이 너무 많아서

반절은 포장해왔어요

순대국밥도 반절밖에

안 먹었는데...

까비ㅜ

 

 

 


 

 

 

쯔양이 다년간 이후에

유명세로 인해

고생 좀 하셨는지

가게 입구에

장문의 현수막! 

 

다행히 제가 방문한 날에는

평일 점심이어서 그런지

한산했어요

 

그것도 1일 30인분 이내로

소진되는데

운이 너무 좋았네요

 

 

 

 

 

 

 

요즘 젊은 세대는

이렇게 생긴 가게를

잘 안 가게 되는데

 

이런 곳이 최고의 맛집이었다니

신선한 충격.

 

저는 제 가족에게도

맛을 보여주고 싶어

다음 주에 또 갈 계획입니다

 

제발 다음 주에도 

행운이 함께 하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