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삼겹살] 대전 관평동 삼겹/목살/돼지특수부위 맛있는 '육화탄' 방문기

최적화된일상 2023. 2. 24. 15: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무 바쁜 일상으로 블로그를 못쓰다가

오랜만에 너무 좋은 고기맛집을 다녀와서

다시 블로그 포스팅을 올립니다 ㅎㅎ

 

그만큼 맛있고, 먹기 좋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던

대전 관평동 고기맛집

'육화탄'

지금 포스팅으로 공유드릴게요🥳

 

 

 

 


육화탄


대전 유성구 관평2로 7-7 1층

매일 12:00 - 23:00 (22:30 라스트오더)

 

주차장은 2~3분 거리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대전 관평동에 이미 유명한

'육화탄' 고기집은

교차숙성 삼겹살 / 교차숙성 목살이

정말 맛있는 곳이에요👍🏻

 

저는 미리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

맞춰서 식사를 했습니다^^

 

매장은 매우 넓고

고기 구울 때 발생하는 연기를

흡입하는 배관이 잘 동작하는 지

매장 내 연기도 없었어요

그만큼 쾌적한 실내였습니다!

 

 

 

 

 

 

총 7명의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하기로 약속해서

미리 예약을 했더니

엄청 깔끔하게

미리 상을 준비해주셨어요🤩

 

버섯이 많이 들어간 장국?이

진짜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저는 세트로 주문했어요

육화탄 작은모듬 세트 1개

육화탄 큰모듬 세트 1개

 

이렇게 7명 전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배불러서 후식도 못먹...)

 

생각해보니

가성비까지 챙길 수 있는

리얼 맛집이었네요!👍🏻

 

 

 

 

 

 

 

테이블 마다 체크하시면서

고기를 구워주셨어요

적절하게 잘 구워진 고기🍖

그래서 고기가 육즙이 살아있고

더 쫀득쫀득한거 같아요

 

고기도 구워주시고,

너무 편하게 지인들과

이런저런 대화하면서

저녁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고기가 다 구워질때쯤

계란찜도 같이 주셨어요

방금한 계란찜은

당연히 맛있을 수 밖에 없죠 ㅎㅎ

 

 

 

 

 

 

대전 관평동 쪽에서

삼겹살, 목살

돼지고기 특수부위

맛집을 찾으신다면

'육화탄'

방문해보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