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 은행동 뽀빠이 갬성 맛집] 은행동 분위기 좋은 "POPEYE"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최적화된일상 2023. 4. 15. 22:18
728x90
반응형
POPEYE 뽀빠이










대전 은행동에 "뽀빠이"에서
저녁 식사를 했어요

은행동이 다시 핫플이
되었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토요일 저녁에 
이렇게까지 사람이
많은 건... 좀... 놀랐어요 ㅎㅎ

은행동 시내 끝(?)쪽에
위치한 식당이에요

인터넷에 검색했을 때 
갬성 맛집이라고
쓰여 있어서 기대를 했는데
겉모습만 봤을 땐....
생각보다 별로여서

아주 작은 실망~?을 했는데
가게 내부를 들어가는 순간
싹~다 사라지고 
기대가 뿜뿜 하더라고요!












대전 중구 은행동 170-41 1층
주차장: 근처 공영 주차장 이용
매일 11am - 9pm
브레이크 타임 : 2:30 pm - 5pm
라스트 오더 : 8pm


















가게 문을 열고 입구를 들어가는 순간
바로 테이블들이 보여요

입구 바로 앞에 테이블이 
있어서 살짝 
당황했지만

저는 이 자리에 앉지 
않았으니 상관은
없었어요

가게 내부는 크지 않고 
약간은 아담해요

테이블 수는 대략 
15개? 정도 돼 보이는데
테이블과 테이블 거리가
꽤 가까운 편이에요

제가 앉은자리와
옆 자리도 상당히 
가까웠거든요







728x90
반응형














가게 분위기와 스타일은
너무 이뻐서 놀랐어요
디테일이 살아있고
이곳저곳 인테리어도
잘해놔서 눈으로 구경하는
맛도 느낄 수 있어요

촌스럽지 않고 
모두 세련되어 보여요
조명도 이쁘고
장식으로 헷멧을 걸어둔 것도
이뻐요

정확한 건 아니지만
옷을 판매하는 건지 뭔지
뽀빠이 옷이 걸려 있어요
옷도 심플하니 이쁘더라고요


















식당에서 제일 
중요한 건 음식이에요

다른 블로그에서 봤을 때
뽀빠이 스테이크를 
가장 많이 드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뽀빠이 스테이크 23.0 
토마토 스테이크 10.0
감자튀김 4.5 
제로콜라 2.0
사이다 2.0

주문을 했어요

주문을 하고 음식이 
나오는 시간은
길지 않고
짧다고 느껴졌어요
대략 시간은... 15분? 
정도 되는 거 같아요












음식이 나오고
양을 봤는데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아마도 가격자체가
착하기 때문에 양이
많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래도 1인분은 되니까 
괜찮아요
그리고 저는 감자튀김까지 
주문했는걸요!












토마토 스파게티에는
치즈와 바질이 올려 있어요
맛은 어느 가게와 
비빌 수 있을 만큼의
맛이었어요

뽀빠이에서 가장 유명한
뽀빠이 스테이크!
오우,,, 이 정도의 가격에
이 정도의 퀄리티면
아주 훌륭해요

힘줄 부분에서 살짝
질긴 부분이 있지만
전체적으로는 
미디움 레어 굽기로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했어요
2만 3천원의 가격에 비해
고기 양도 꽤 많은 편인 거 같아요

다만... 아스파라거스? 가 너무 
얇고 싱싱하지 않은 
식감이라서 좀 그랬지만
전체적인 구성은 최고예요
스테이크와 감자샐러드와
곁들여서 먹으면
GOOD

그리고 감자튀김
JMT

감자튀김만 
또 주문하고 싶을 만큼
맛있었어요
진짜 어디 감자튀김이냐고
물어볼 뻔! 
(아임 감튀 성애자ㅋ)













뽀빠이 모양의 캐첩 졸귀탱




















이렇게 3가지의 메뉴를
배부르게 먹고
계산을 했는데

센스 있게 
뽀빠이 과자까지
챙겨주시더라고요

원래 불량식품은
눅눅한 냄새가 나는데
뭐야,, 여기,,
뽀빠이 과자 맛집이었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