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주 케이크 추천] 전주 서신동 맞춤 케이크 '꾸오케이크' 재방문 후기

최적화된일상 2022. 5. 28. 15:08
728x90
반응형

 


꾸오케이크

 

전주시 서신동 800 2층

매일 12시 - 오후7시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매장에 대한 소개글은 아래를 참고👇🏻

 

[전주 맞춤 케이크] 주문 제작 케이크 맛집 'KKUO CAKE' 추천 (찐 내돈내산)

오랜만에 꽃구경을 가기 위한 계획을 세웠어요. 그냥 가는것보다 간식거리로 도시락케이크를 준비했습니다 너무 만족스러웠던 도시락케이크/맞춤주문케이크 매장 🤗 포스팅으로 공유해볼게

optimized-day.tistory.com


 

 

 

 

아기가 있는 친구 집을 놀러가기고 했어요

친구 아들이 내일 생일이라고 해서

'케이크'를 사가는게 좋을거 같아요

 

케이크 가게를 어디를 할까 고민하다가 

저번에 먹어보았던 '꾸오케이크'가 생각나서 

오늘도 '카카오채널'로 주문을 했어요

 

원하는 디자인을 보내달라고 하셔서

고민을 하다가  '짱구&짱아' 디자인을 보내줬어요

 

'인스타그램'에서  '꾸오케이크'를 검색해서 여러 디자인을 봐도 돼요

 

 

🙌 인스타 DM ❌


케이크 맛  종류

우유 맛

코코볼 맛

오레오 맛

집초코 맛

블루베리 맛

 

짱아는 우유 맛 / 짱구는 오레오 맛으로

요청드렸어요!


 

주문을 하고 픽업시간에 맞춰 픽업을 하고

친구 집으로 go go

도시락 케이크가 세게 흔들리지 않도록 주의 주의❗️

 

같이 가는 친구는 아메리카노를 사왔어요

친구 집가서 케이크랑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ㅈㅁㅌ일듯 🥰

 

친구에게 케이크 선물을 주니 좋아하네요

 

 

제가 디자인 보내준 시안과

싱크로율 100 퍼센트라서

순간 깜놀 

사장님 그림 좀 그리시는 듯

 

 

 

 

 

 

 

치크케이크 쫀맛탱구리

재구매를 헤도

처음과 같은 만족감이네요👍🏻

 

짱구 케이크는 친구 아들 생일 상에 이용했어요

 

 

 

 

 

0

 

 

아들 엄마 왈 ;) 아이들이 케이크를 너무 많으면 안좋아서 큰 케이크를 사는게 부담이었는데

이처럼 작은 케이크는 딱 좋다네요

 

여러분들도 친구집 놀러갈때 케이크를 사가는거

VERY RECOMMEN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