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주 맞춤 케이크] 주문 제작 케이크 맛집 'KKUO CAKE' 추천 (찐 내돈내산)

최적화된일상 2022. 4. 24. 15:1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꽃구경을 가기 위한 계획을 세웠어요.

그냥 가는것보다 간식거리로

도시락케이크를 준비했습니다

 

너무 만족스러웠던

도시락케이크/맞춤주문케이크 매장 🤗

포스팅으로 공유해볼게요👍🏻

 

 

 

 


KKUO CAKE (꾸오케이크)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신천변15길 11 2층

매일 12:00 ~ 19:00 (일요일 휴무)

 

카카오플친 '꾸오케이크'를 검색해서 주문제작


 

 

새로 오픈한 매장이어서 그런지

매장은 굉장히 깨끗하고, 반짝였고,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도시락케이크를 주문제작하면

시간이 오래걸린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매장 안에 당일케이크로

너무 예쁜 도시락케이크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귀여운 케이크를 하나 GET했습니다

 

 

 

 

 

 

케이크를 결정하면

이렇게 예쁘게 포장도 해주고,

귀여운 초 1개도 같이 주셔요~😍

 

 

 

 

 

 

 

바로 들고 여행 출발~

결과물 같이 보실까요??

 

 

 

포장 자체가 귀여워서 같이 한컷 찍어봤어요

 

 

케이크는 초코맛이었는데

안에 초코볼도 있고,

기분좋은 꾸덕하고 달달한 맛이었어요

 

 

서프라이즈 케이크와 함께해서

더 특별한 여행이었습니다

 

여행 하실 때

도시락케이크도 준비해서

조금 더 특별한 여행을 준비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

.

.

 

cf.

저는 너무 만족해서

지인 생일에 맞춤케이크도 주문했어요

 

 

 

 

 

(맛후기)

 

초코케익으로

찐 쿠앤크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한마디로 정의하면 존.맛.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