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도룡동 TEXT GARDEN]대전 도룡동 식물 인테리어 카페 TEXT GARDEN

최적화된일상 2024. 4. 9. 16:07
728x90
반응형

 

대전 도룡동에 식물 카페

TEXT GARDEN

 

 

 

 

토요일 점심 먹고 나른해질 무렵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려 해요

 

식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진 요즘

식물 인테리어 및 식물 판매하는

 

텍스트 가든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대전 유성구 문지로 6-1 1층

11:30 - 17:30

매주 화요일 off

주차: 불편해요ㅜ

근처에 있는 우성이산(화봉산 등산)에 주차하면 돼요

도보로 3분

 

 

 

 


 

 

 

 

 

기대반 두근반우성이산에 주차를 하고 도로를 따라 걷다 보면작은 푯말이 보여요

 

TEXT GARDEN

 

 

 

 

 

건물 앞에 주차가 되어 있어서 정면에서 못찍음 ㅜ

 

 

 

 

 

벽돌에 하얀색 유리창문 인테리어

깔끔하면서도 세련되어 보이는 느낌

 

건물 앞에서부터 율마식물이위치해 있네요Hi ~ ^^

 

문을 열고 들어가면작은 공간이지만제법 테이블은 꽤 놓여있네요

 

곳곳에 식물들이 있고가격표가 다 달려 있는 걸 보니구매해도 된다는의미 같아요

 

 

 

 

 

 

 

 

 

 

 


 

 

 

 

두 명이서 앉을 수 있는

작은 공간에 앉았어요

 

테이블마다 작은 화분이놓여 있네요

 

카페 안쪽으로는화분 분갈이와창고로 쓰이는 공간이 보여요

 

그곳에는 식물들이진열되어 있고구매할 수 도 있어요

 

대체적으로 키우기 쉬운종류의 식물이있는 거 같네요

 

독특하게 디자인된화분에 식물을 심으니매력 있어 보이고

 

구매하고 싶은충동이 생기더라고요

 

물론,,, 구매는 하지 않았습니다 헤헤

 

 

 

 

 

 

 

 

 


 

 

 

 

 

요즘 집에서

식물을 키우는데 화분이

뭐냐에 따라

집안 분위기와 식물의 분위기도

바뀌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벽에 어떤소품을 활용하느냐도제법 중요해요

 

여기는 귀여운 강아지 시계와초록초록한 액자를 이용했더라고요

 

너무나 귀여운 곳!

 

조화처럼 생긴 건가? 하고가까이에서 보면 찐 식물인데 ㅋㅋㅋㅋㅋ

 

집 책상에 올려놓으면너무 이쁠 거 같아요

 

 

 

 

 

 

 

 

 

 

 

나이가 든다고? 표현하긴 좀 이르지만 ㅎㅎㅎㅎ

 

세월이 흐를수록? 자연이 귀하다 말이뭔 말인지 알아가는 요즘 

 

시멘트 세상 속의 화원들이라도살아남아주길간절히 바라봅니다

 

 

카페에서 음료는,,, 막엄~~~~~청 맛있다이 정도는 아니고요

평타? 보통?입니다

 

 

 

 

 

 

 

 

 

 


 

 

 

 

 

 

 

 

 

 

카페 위치가 안 좋아도

분위기만 좋으면

찾아서라도 가는 카페

 

딱 그런 카페 느낌입니다식물 인테리어 카페다 보니365일 똑같은 인테리어는아닐 거 같아요

 

분기별로 가면 조금씩 달라져있는식물 인테리어를 보는재미도 있을 거 같습니다

 

 

 

 

 

 

 

 

 

 

미세먼지도 많고대기질이 엉망인 봄철!공기 맑은 곳을 찾는다면텍스트 가든에 가서커피 한잔 하는 것도 좋은 생각일 겁니다

 

 

TEXT GARDEN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