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수원 가볼만한곳] 더운 여름 여행 '일월수목원' 방문 리뷰

최적화된일상 2023. 6. 25. 21: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경기도 수원 여행했어요!

검색하자마자 나오는

'일월 수목원' 드디어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가감없이 리뷰해볼게요🤗

 


일월 수목원

 

 

 

 

 

✰ 위치: 경기 수원시 장안구 일월로 61 일월수목원

✰ 운영시간: 매일 09:00 ~ 18: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오후 5시 전에 입장)

 

✰ 입장료: 5000원 / 무료개방 중

 

✰ 주차: 주차장 있음 / 주차료 유료

 

 

 

✰ 수목원 추천 코스 정리: 저는 너무 더운날 가서 장식정원, 전시온실과 방문자 센터만 방문했어요!


 

 

 

일월수목원에 가서

분명 입장료가 성인 5000원으로

알고 있었는데

매표소 문이 닫혀 있었어요..

 

들어가보니 별도 안내시까진

무료개방중이라니!

개꿀👍🏻

 

방문자센터로 들어가면 큰 홀과

수목원 외부가 보이는 통창이 보입니다

 

 

 

 

 

 

 

 

 

 

방문자 센터 안에 거대한 원형 창은

햇빛정원이라는 곳인데요

원시적인 식물들을 비치하여 보관하는

랜드마크라고 하네요!

일단 웅장해서 눈길이 갔어요

 

 

 

 

 

 

 

 

 

방문자 센터 안에는

카페도 있고, 내부가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찍기 좋았어요

 

 

 

 

 

 

카페는 이따가 복귀해서 가기로 하고

밖으로 먼저 나가보기로 해요

 

바로 분수대와 온실외부가 보이는

전경이 나오는데,

여기서 찍은 사진이 진짜 예쁘게

잘 나왔던 것 같아요🥰

 

분수대 앞에서 사진 찍는거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온실 내부도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한여름에 너무 더웠어요😭

 

중간중간 에어컨이 있는데

에어컨 앞에서 바람 맞으며 쉬어야합니다

 

 

 

 

 

 

 

더웠지만 볼거리가 많았던 온실을 나와

수목원을 조금 감상하고

빨리 커피숍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더위에 너무 약해서.. 아아가 필요했어요

 

 

 

가는 길에 넓은 잔디광장에

작은 텐트 들이 있어서 너무 예뻤어요

아마 가을이었다면 자리가 없었을 거에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장소)

 

 

 

 

 

 

드디어 다시 커피숍이 있는

건물로 들어왔습니다

 

다들 더위를 피해서 인건지 모든 인파가

다 커피숍에 모여있었어요

 

어렵게 아아랑 홍차랑 음료 시키고

버터베리스콘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스콘 맛집입니다 ㅎㅎ

스콘만 먹으러 와도 될 정도로

달달하고 꾸덕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주말에 가볼만한 곳이나가볍게 산책할만한 장소 찾으신다면

일월 수목원

방문해보시길추천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