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뷰티

[더 현대 서울 품절 대란 템] 비건 팩클렌저 4종 사용 후기

최적화된일상 2023. 3. 21. 15: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저의 생일이었어요

친구가 생일선물로

비건 팩클렌저 4종 세트를

보내줬어요

 

저는 잘 몰랐는데

비건 팩클렌저가

엄청 유명하더라고요

 

더현대서울에서만

판매를 하고 있고

매번 품절이 되었다고 

하는 걸 보니 

엄청 좋은 제품인 거 같아요

 

비건 팩클렌저를 선물로 준

친구에게

thank you

 

 

 


 

 

 

 

 

 

 

팩 + 클렌징 +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하는

휩드 비건 팩 클렌저

 

하하

 

처음에 이걸 읽고

이름 한번 거창하게

지었구나 하며

생각했어요

 

그거 아시죠?

거창하면 할수록 

실망이 커지는...

 

그래서 별 기대는 하지 않았어요

너무 솔직한가 ㅎㅎ

 

 

 


 

 

 

 

그래도 친구가

너무너무너무

좋다면서 연신 제품의

칭찬을 연거푸 하더라고요

 

그래서 귀가 얇은 저는

기대감이 뿜뿜 UP UP

되고 말았습니다

 

 

 

 

 

 

 

 

 

언박싱을 할 때의

기분은 매번 

짜릿해

 

 

 

 

 

 

상자를 열면 

마법을 부리는거 같이

4면으로 종이가

오픈 되면서

각 면에 설명이 적혀 있어요

 

따로 사용설명서가

없어서 쓰레기 줄여주네요 

 

 

 

 

 

 

 

사용 방법은 2가지예요

첫 번째 : 클렌저 사용

두 번째 : 팩으로 사용

 

두번째 방법인 팩으로 사용하기도

1분이면 된다니 

너무 간편한 거 아닌가요

 

아직 저는 팩으로는

못 해봤지만

 

팩클렌저를 하고 있는

저는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왜냐면 팩클렌저도 

좋거든요 ㅎㅎㅎ

 

 

 


 

 

 

 

 

 

 

상품은 총 4가지로 

구성되어있어요

 

휩드 딸바

휩드 라보카도

휩드 머그트리

휩드 호호벤더

 

 

 

 

 

 

 

 

 

그날그날 

피부 상태에 따라서

선택해서 사용하면 돼요

 

저는 첫 번째로 딸바를

사용했어요

 

물론 아시죠...

1번 사용으로 

극적인 효과는 보지 못한다는 거

뭐든지 꾸준히 꾸준히

거북이 스타일로 

존버

 

 

 


 

 

 

꼭 1가지만 사용해야

되는 건 절대 아니에요

NO 

 

2가지를 섞어서

사용해도 돼요

YES 

 

만약

칙칙함과 푸석푸석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딸바 + 라보카도를

섞어서 사용해요

 

 

 

 

 

 

 

 

 


 

 

 

 

 

 

 

 


 

 

 

 

이제 사용을 해볼게요

 

뚜껑을 열어서

손톱만큼의 사이즈만

덜어서 사용해요

 

 

촉감은

음...

꾸덕한 그릭요거트?

느낌입니다

 

다른 폼 클렌징처럼

부드럽게 촥 촥

밀리며 발리는 건 

아니란 의미예요

 

 

 

 

 

 

 

 

 

 

물을 묻히고 거품을 낼 때

생각보다

거품이 안 나요

이게 정상이라고 하니

당황하지 마세요

 

 

 

 

 

 

 

 

 


 

 

 

미온수로 세안을

다 하고 하면

피부가 엄청

매끈매끈해요

 

팩 클렌징이 노폐물과

더러운 건 씻어주되

촉촉함은 남겨준 듯한

기분입니다

 

수분 보호막이 

써진 느낌!

 

 

 

 

 

 

 

 

많은 사람들이 좋다고

극찬을 하는 거에는

이유가 분명 있다!라고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쓰다 보니까 

점점 없어지는 팩 클렌징을

볼 때마다 

맴찢이지만

 

다시 구매할 의향

100%

 

타인에게 선물용을

100% 추천입니다

 

저... 솔직한 편이라

단점 있으면

필터 없이 말하는 성격이에요

 

이건 강추 강추 할만합니다

 

굳이~~~~ 단점을 

말하자면....

음... 열고 닫을 때 

귀찮다?

팩 클렌징을 뜰 수 있는

스푼이 함께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잠깐이나마 

해봅니다

 

 

 

 


 

 

 

 

 

 

 

 

이중 세안이 필요 없다고

적혀 있지만

저는 립 앤 무버로

마스카라, 아이라인, 눈썹을

지우고

오일 클렌저로 얼굴

전체를 씻고

 

휩드 비건 팩클렌저를 사용해요

 

3중 4중 세안을 하면

오히려 피부에 좋은

각질이 없어진다고

전문가가 말하시는데

 

그래도 저같이 

사용하는 건 괜찮겠죠..?

 

그 대신 저는 각질제거는

한 달에 한번 해요 ㅎㅎㅎ

 

 

 


 

 

 

 

 

 

오늘도 저의 이것저것

늘어놓은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