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주맛집추천] 매운 맛 생각날땐 전주 '쭈꾸미신화' 로~

최적화된일상 2022. 2. 24. 21:18
728x90
반응형

 

날도 춥고 매운맛이 생각나서

쭈꾸미를 먹기로 했어요~

저는 '쭈꾸미신화'에서 자주 시켜 먹는데,

이번에는 매장에서 먹게 되서 같이 공유해봅니다🥰

 

 

 

 


쭈꾸미신화

 

전북 전주시 덕진구 동가재미2길 16 1 층 쭈꾸미신화

매일 11:30 ~ 21:30 (일요일 휴무)

 

쭈꾸미신화는 전주송천점과 전주아중점 이렇게 두곳이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쭈꾸미신화 매장은

꽤 넓고 깔끔했어요.

 

 

 

 

 

 

매일 배달만 시켜서 몰랐는데,

매장에서 먹을땐, 밑반찬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항상 먹는 쭈꾸미 2인분 시켰습니다.

계란찜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

 

 

 

 

 

728x90
반응형

 

 

 

매장에서 먹을때 두번째 장점!

철판에 쭈꾸미를 볶아서 바로 먹는게 너무 좋았어요

아래 움짤은 늦은 저녁에 보진 마세요~😝

(바로 야식 주문각 됩니당😍)

 

 

 

 

0

 

 

 

철판에 볶은 쭈꾸미에

당연히 치즈사리도 추가했습니다👍🏻

배추쌈으로도, 깻잎으로도

쭈꾸미는 역시 환상적입니다^^

 

 

 

 

0

 

 

 

폭풍흡입했어요

양념만 남기도 전부 먹어치웠습니다

그리고 양념도 아까워서

밥 2개를 볶았어요😝

(먹을 줄 아는 우리!)

 

 

 

 

 

 

밥까지 싹싹 긁어먹고

진짜 철판만 남았습니다 ㅎㅎ

 

 

 

 

 

 

 

너무 추운 요즘

저녁에 맛있게 매콤한 쭈꾸미 볶음 드시는건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