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주 객사 맛집] 전주 객사 파스타 맛집 '더키마클럽' 방문기

최적화된일상 2022. 2. 6. 23:03
728x90
반응형

 

 

파스타가 너무 땡겨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전주 객사에 있는 '더키마클럽'(The Keema Club)

에서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같이 공유해봅니다😄

 

 

 

 


더키마클럽(The Keema Club)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1길 46-3 2층

매일 11:30 ~ 22:00 (월요일휴무)

 


 

 

'더키마클럽'은 전주 객리단길에 위치한

스테이크, 파스타, 카레 맛집입니다.

 

간판이 되게 이뻐요

2층으로 올라갑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서 보니

가게 인테리어가

굉장히 빈티지하고 감성적인 아이템이 많았어요

 

일단 데이트 장소로 분위기는

합격입니다 🥰

 

 

 

 

728x90
반응형

 

 

 

 

 

저는 키마카레와 크림파스타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치킨가라아케도 주문했습니다😍

(점심이라 스테이크는 다음에.. 먹으려구요 😭)

 

메뉴판은 아래에 ↓↓↓↓↓↓↓↓↓↓↓↓↓↓↓

 

 

 

 

 

 

드디어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맛있는 파스타를 먹고 싶어서 왔는데,

소문대로 너무 맛있어서

기분이 너무 좋아졌었어요👍🏻

 

 

 

 

 

 

 

전주 시내에서 데이트 하시면서,

양식으로 점심이나 저녁을 드실 계획이시라면

빈티지한 인테리어에, 스테이크/파스타/카레 맛집인

더키마클럽에서 식사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