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전주 근교 카페] 김제 온실카페 '늘숲' 방문기

최적화된일상 2022. 1. 28. 00:16
728x90
반응형

연초부터 너무 바쁜 평일을 보내고 있어요 ㅠㅠ

오랜만에 주말에 시간내서 예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전주 근교에 있는 온실 카페 '늘숲' 이에요 🥰

추운 겨울에 방문해도 좋았던 '늘숲' 같이 공유해볼게요.

 

 

 


카페 늘숲

 

전라북도 김제시 금산면 청도4길 30-8

매일 10:30 ~ 21:30

(주차장 매우 크게 있습니다.)


 

겨울철인데도, 늘숲카페의 입구까지 가는길은

꽤 운치있고 이뻤어요 👍🏻

 

예쁜 나무길을 지나고 나면,

건물 입구와 건물 앞에 큰 공간이 보이는데,

파라솔과 흔들의자 자리도

날 좋은 때 앉으면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늘숲 카페 메인동으로 들어가서,

일단 음료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산미없는맛)와 시나몬밀크를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도 맛있었구, 시나몬밀크는 굉장히 달면서도 맛있었어요👍🏻

 

 

 

 

 

 

자리는 1층과 2층에 있는데,

2층 자리에서는 큰 창으로 바깥 풍경을 볼 수 있도록 한 구조였어요.

이미 2층 자리는 꽉 차있어서

뷰를 볼 수 있는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ㅠㅠ (아쉬워요)

 

 

 

 

 

728x90
반응형

 

 

 

다음으로 온실로 가볼게요!

온실은 늘숲카페 메인동의 뒤에 위치해있었어요.

 

입구에 있는 온실 유의사항을 정독하고

안으로 들어가봅시다 😍

 

 

 

 

 

 

아담하면서 꽃, 나무의 냄새를 맡을 수 있는 공간이에요

안에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온실에서도 커피를 마시며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 개인적으로 가장 신기한 나무는

자몽나무였어요!

자몽이 나는 나무 보신 적 있으신가요??

(전 처음 보았습니다 ㅎㅎ 신기했어요)

 

 

 

 

 

 

 

 

전주 근교에 있는 카페 '늘숲'에 방문하셔서

온실에서 맛있는 커피와 다과를 즐기면서

평화로운 주말을 보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