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와이 여행] 와이키키 노스쇼어 방향 여행코스 정리 (돌플랜테이션, 지오반니 새우트럭)

최적화된일상 2023. 3. 26. 01:33
728x90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드렸던,

하와이 여행 코스

그 두번째 코스 공유 시작합니다!

 

첫번째 하와이 동쪽 코스 포스팅은

아래에 있어요🤗

 

 

 

[하와이 여행] 오하우섬 와이키키 주변 여행 코스 정리/공유 - 다이아몬드헤드, 할로나블로우홀,

드디어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MakeSomeNoise~~🥳 당연히 자유여행으로 만든 코스! 예상대로 정말 행복하게 보낸 하와이 여행코스 다수의 포스팅을 작성하여 공유해보겠습니다😜 여

optimized-day.tistory.com

 

 


와이키키-노스쇼어 여행 코스

 

0. 와이키키 출발

1. 지오반니 새우트럭 (점심)

2. 커피 갤러리

3. 돌 플랜테이션

4. 파이브 가이즈 (저녁)

 

여행코스 설명

와이키키에서 노스쇼어를 가는 경로에 맞게

주요여행지를 방문하도록

코스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래 여행지도를 보시면

한 눈에 여행코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지오반니 새우트럭

 

하와이 오하우섬에서

모든 관광객이 방문하는

곳 중에 하나인 '지오반니 새우트럭'

이곳에서 갈릭쉬림프

맛보지 않으면,

하와이를 다녀왔다고 말할 수 없어요😜

 

'지오반니 새우트럭'은

와이키키에서 차로

약 1시간정도 거리인 오하우섬

북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오반니 새우트럭 외에도

다양한 푸드트럭이 모여있는 장소였어요

주차장이 있고, 유료주차장입니다
(5달러였던것 같아요)

 

 

 

 

 

 

 

푸드트럭 앞에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벤치가 있어요

미리 자리 맡아놓는게 좋아요

순식간에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일단 먼저 지오반니 새우트럭 앞에

줄을 서서 음식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다른 푸드트럭에 가서

스테이크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음식

갈릭쉬림프

큐브스테이크

 

 

 

 

 

 

 

갈릭쉬림프 적절히 짭짤하고

꾸덕한 맛이에요!

당연히 새우는 어떻게 요리해도 맛있지만

한국인 입맛에 맞는 '갈릭맛!'

너무 맛있게 흡입했습니다🥰

 

큐브스테이크도

약간 예상한 맛이었지만,

갈릭쉬림프랑 같이

점심으로 먹기 적당한 양과 맛이었어요

 

 

 

 

 

 

정말 맛있게 정신없이

점심 식사를 하고,

옆 테이블을 봤는데,

젊은 외국인 커플이

정말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크레페)를 먹고 있었어요

 

저희도 트럭을 돌아다니면서

메뉴를 찾아 주문했습니다!

 

하와이까지 왔는데 먹어볼 건

다 먹어봐야 한다는 마인드 ^^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먹고

점심을 마무리했습니다!

 

이제 커피마시러 가야해요😁

 

 

 


2. 커피 갤러리

 

노스쇼어에 있는 로컬 커피숍

'커피갤러리'로 커피 마시러 갔어요

(지오반니 새우트럭에서 차로 2분 거리)

 

'커피갤러리' 는

하와이의 다양한 지역에서 생산되는

고품질의 커피를 판매하는 전문점이에요!

 

그리고 다양한 굿즈들,

예쁜 커피잔도 역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예쁜 컵이 많았는데,

전 여기서 커피갤러리 상호로 된

에스프레소 잔 3개를 구매했어요!

집에 예쁘게 전시할 목적이었어요🤗

 

커피를 좋아하는 지인분들께

여행 복귀 후 선물을 드려야 한다면

여기서 구매한 원두를 선물하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유명한 커피숍이니 당연히

커피맛도 봐야겠죠??

 

 

 

 

 

 

 

 

다크로 한잔 주문해서 맛보았습니다

엄청 진하고, 맛있게 쓴?

커피향은 좀 향긋한 향이었어요

결론적으로

맛있는 커피였습니다 ㅎㅎ

 

 

 

 

 

 

 

커피갤러리 근처로

다양한 리빙샵, 파타고니아, 편집샵 등

다양한 판매점이 있어요

 

시간이 충분하다면 들어가셔서

구경하시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3. 돌 플랜테이션

 

하와이의 유명 관광명소로 알려진

'돌 플랜테이션'도 다녀왔습니다

(주차장 엄청 커서 주차문제 없습니다!)

 

돌 플랜테이션은

어마무시하게 큰 파인애플 농장으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테마파크를 같이 운영하고 있어요

 

기차를 타고 농장을 도는 체험과

메이지 탈출 체험을 해볼 수 있어요🤩

 

 

 

 

 

 

안쪽으로 들어가서 투어하고 싶은거

선택해서 표를 사고 입장합니다!

 

 

 

 

 

 

기차투어는 줄이 조금 길긴 했는데

나름 탈만 했던 것 같아요!

타기전에 사진도 찍어줍니다

물론.. 타고 나서 사진 보고 구매 해야해요 ㅋㅋ

 

기차를 타고 농장을 돌다보면

엄청 작은 파인애플 열매부터

코코넛, 바나나, 다양한 나무들

다 만날 수 있어요👍🏻

 

 

 

0
0
0

 

 

편하게 농장을 감상하는

기차투어를 마치고

 

대형 미로 체험을 하러 갔어요🤩

 

 

돌 플랜테이션 내부 대형 미로

 

 

 

 

미로 곳곳에 있는 8개의 장소마다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장소가 있어요

그냥 지나칠 수 없죠!

8개 스탬프 완성해봅니다 ㅋㅋ

 

 

 

 

 

스탬프 완성!!!!!!

 

 

 

큰 미로를 계속 돌아다녔더니

너무 힘들었어요...

시원하게 파인애플 아이스크림으로

잠시 휴식을 취해보았습니다🥰

 

돌 플랜테이션에서는

파인애플 아이스크림을 꼭 맛봐야 합니다.

애플파이랑 크로아상도 같이 시켰어요🤗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건물 안에 있는 여러 식품들과

굿즈들을 감상했습니다

 

여기서도 선물 많이 사시는것 같아요!

 

 

 

 

 

 

 

 

저는 따로 제품을 사거나 하진 않았어요

이미 몸이 너무 지쳐있는 상태...

이제 복귀하면서

가는길에 저녁을 먹었습니다!

 

 

 

 


4. 파이브 가이즈[Five Guys]

 

저녁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네비에 쳐보니 하와이에도

파이브 가이즈가 있네요!

 

게다가 차로 내려가는 루트에

정확하게 위치해있었어요

미국에 왔으니 먹고 가야겠죠??

 

 

 

 

 

 

 

이상하게 이 매장엔 땅콩이 없었어요

치즈버거로 주문하고,

토핑은 잘 모르니 다 넣어달라고 했습니다

(이게 국룰이에요!)

 

음료는 콜라와 밀크쉐이크!

감튀는 미디움 시켰어요

 

 

 

 

 

역시 파이브가이즈 햄버거는

존맛탱이었어요!

한국도 곧 들어온다던데 너무 기대됩니다👍🏻

 

배터지게 햄버거를 먹고

감튀를 너무 사랑하는 전

가는길에 감튀 라지만 추가로 시켜서

숙소로 가져갔습니다 ㅎㅎ

 

숙소로 돌아가는 길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계속해서 다음 포스팅에서

여행코스를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