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가구

[브랜드리스 녹턴19 매트리스] BRANDless NOCTURNE19 2달 사용 후기/매트리스 종류/매트리스 관리법/매트리스 고르기

최적화된일상 2022. 8. 18. 21:59
728x90
반응형

 

 

경제 상황이 악화돼서

한숨만 나오는 요즘이네요

 

우리 티친님은 어떻게 지내시나요

 

저는 매일 출근 - 잠 출근 - 잠

무한 반복입니다

 

침대를 바꾸기 전에는

자고 일어나면 허리가 

아파서 스트레칭 필수였어요

 

하지만 지금은 침대를 바꿨더니

완! 전! 꿀 잠 that's

 

 

2달 동안 사용해보고 

티친님들께 정보 공유해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

오늘도 저는 포스팅을 올립니다

 

 

 


 

 

 

 

 

브랜드리스 대전 둔산점을 방문했어요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34번 길 18

동향 빌딩 2층

월-일 11시~20시 운영

주차 가능

 

브랜드리스 공식홈페이지

↓ ↓   ↓ 

 

브랜드리스

프리미엄 매트리스의 대중화를 꿈꿉니다. 31년 업력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전문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주문자위탁생산) 납품 공장. 1989년부터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고품질 매트리스 제조와

brandlessmattress.com

 

 

 

오늘 제가 소개할 제품은

"브랜드리스"의 "녹턴19"라는

제품입니다

 

우선 브랜드리스가

생소할 수도 있으니

소개 먼저 할게요

 

 

 

 

 

 

에이스 / 에몬스 등등 브랜드에서 나오는 

매트리스는 브랜드 값으로 인해

값비싼 가격이죠

 

하지만

"브랜드리스"라는 브랜드는

직접 공장을 가지고

중간 매체 없이

자체 제작을 하기에

 

똑같은 제품이어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그래서 이름 자체가

"브랜드리스" 인가 봐요

 

전국에는 33개의 매장이

있네요

 

브랜드리스 공홈에서 확인하세요

 

 

 


 

 

 

예약 필수

 

 

 

매주 수요일에 예약 방문해서

당일 구매를 하면

사은품을 준다는 정보를 듣고

 

네이버로 예약 후 방문 했어요 

 

<사은품>

매트리스 방수커버 1개

호텔식 배게 커버 1개(횐색)

입니다

 

 


 

 

 

예약한 시간에 맞게 

매장에 가면

상담사님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어요

 

첫 번째로

종이를 주시면서 

체크리스트에 평소에 

수면 패턴 / 원하는 푹신 감 / 수면자세

등등을 자세히 

체크해요

 

체크 사항에 맞게 

매트리스 푹신함과 사이즈 

등등을 추천해줘요

 

 

  

 

 

 


 

 

 

매장이 너~무 커서 다 둘러보는데

빠듯하게 1시간은 걸렸네요~

 

저는 미리 사전에

인터넷 검색으로 알아보고 가서

다행이지......

아무런 정보 없이 갔으면

 

결정장애

혼돈의 카오스를 겪을 뻔했어요

 

 

 

 

728x90
반응형

 

 

 

 

 

 

 

 

무튼!!!

저는 녹턴19라는 제품을 

구매할 의향을 가지고

매장 방문을 했고요

 

사이즈는 라지킹!

 

매장이 넓고 천장이 높아서

매트리스가 큰지 몰랐는데

우리 집 안방에 들어가는 순간....

HA HA HA

 

안방에 침대가 있는 건지

침대에 안방이 있는 건지

 

싱글 - 1000x2000x210mm

슈퍼싱글 - 1100x2000x2100mm

더블 - 1350x2000x2100mm

퀸 - 1500x2000x2100mm

킹 - 1600x2000x2100mm

라지킹 - 1800x2000x2100mm

 

 

 

 

 

 

 


 

 

 

그리고

정말 중요한 정보!

푹신함의 정도

 

왜? 중요하냐고요?

물론 취향도 있지만

자신 체형마다 푹신함을

결정한다는 점!

 

 

 


 

 

 

-체중이 무거운 사람-

침대 스프링이 많이 눌려

척추를 고정하기 어려우므로

단단한 매트리스를 선택

 

-체구가 큰 사람-

단단한 매트리스

 

-척추후만증 /  일자로 펴진 사람-

단단한 매트리스

 

*주의*

너무 단단한 매트리스는

신체를 고르게 지지하지 못해

부분적인 혈액 순환 장애나

통증이 생길 가능성 있음 

 

-체구가 작은 사람-

푹신한 매트리스

 

-척추전만증 있는 사람-

푹신한 매트리스

체중이 실린 만큼

완만한 곡선 모양으로

척추 곡선을

정상적으로 만드는데 도움

 

 

 


 

 

 

0

 

 

 

 

 

 

저는 키가 큰 체형이기에

단단한 매트리스를

구매해야 돼요

 

매트리스의 푹신함 정도

완전 푹신

적당 푹신

적당 탄탄

완전 탄탄

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브랜드마다, 매트리스 종류마다

푹신함의 정도는

약간 다르니 꼭

직접 매장에서

체험을 해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

 

 

 

 


 

 

 

 

 

 

인터넷에 있는 프레임 종류 말고

매장 안에는

수십 개의 프레임 종류가 있어요

 

프레임은 따로 알아서

구매해도 되는데요

 

저는 그냥 브랜드리스 매장에 있는

프레임 중에 구매했어요

 

가격도 당연 천차만별!

 

 

 

0

 

 

 

안방에 TV가 있어서

침대에 앉아서 TV를 

볼 수 있게 소파같은

 프레임 헤드를 원했어요

그래서 구매한 제품은

↓↓↓↓↓↓↓↓↓↓↓

 

 

 

 

 

 

 

리모콘 컬러와 비교하세요

 

 

 

프레임이 낮은 게 있고

높은 게 있는데

저는 높은 프레임이에요

 

제 키가 168cm인데 

정자세로 앉으면

발이 바닥에서 약 15cm은

떠 있어요

 

 

 


 

 

 

제품을 결정하고 

당일에 결제해요

 

할부 인생

사은품은 매트리스 방수커버는

매장 방문한 날에 줘요

배게커버(횐색)는

대략 한 달 후에 와요ㅋ

우편 봉투에 오니 놀라지 마숍

 

 

 


 

 

 

컬러를 직접 눈으로 봐야

감이 오는데....

사진으로는 완전한 컬러가

안 담기네요ㅜ

 

고동색 + 회색 + 밤색

섞인 컬러 같은데

엄청 진한 밤 회색 같아요

 

원하는 날짜에 

2명의 기사님이 오셔서

설치해주는데

소요시간은 대략 20분이

채 안 걸렸어요

 

10년 동안 무상 A/S여서

부담감 전혀 없고요~

 

근데 상담사님께서

A/S 기간이 10년인

이유는 그만큼 자신이

있는 거라네요

 

 

 


 

 

 

 

 

 

 

아!

라지킹을 주문하시는 분은

엘리베이터가 10인승

이상이어야 돼요

 

그 이하면 ㅜ

사다리차... 가격 부담해요

 

전문가는 매트리스를

8년마다 교체해주라고 해요

 

그리고

매트리스를 6개월마다 한번

180도씩 돌려서 관리하면

한쪽으로 스프링이

꺼지는 걸 방지해줘서

더 오랫동안 사용해요

 

아무쪼록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 맞습니다

라지킹도 좁은 느낌's

거거익선

입니다

 

-총평-

좋다

 

 

 

 

 

728x90
반응형